걸그룹 '뉴진스' 멤버들이 거주하고 있는 숙소 내부가 공개됐다.
가구 거래 업체 앤더슨씨 디자인(AndersonC design)은 20일 소셜미디어에 "민희진 대표로부터 뉴진스 멤버들의 숙소 스타일링을 맡겨 보고 싶다는 연락을 받았다"면서 뉴진스 숙소 내부를 공개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색상의 가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가구 업체 측에 따르면, 뉴진스 멤버들은 최근 각자의 공간이 있는 숙소로 이사했다. 국내외 활동으로 분주한 상황에서도 민희진 대표는 뉴진스 멤버들이 자신들의 방에 들어갈 가구들을 직접 선택하고 구입하게 했다고 한다.
업체 측은 "어떤 멤버는 세월의 흔적이 있는 우드 느낌을, 어떤 멤버는 팝하고 메탈릭한 느낌을, 어떤 멤버는 편히 휴식할 수 있는 가구의 기능성을, 어떤 멤버는 가구의 아티스틱한 요소를, 또 어떤 멤버는 위트 있고 트랜스폼이 가능한 가구를 선호했다"고 전했다.
또 "(민희진 대표가) 멤버들이 매일 앉을 소파와 다이닝 체어 패브릭을 고르시는데 무려 한 시간 반을 고심했다. 멤버들이 지내는 숙소를 이런 정성과 이런 퀄리티로 꾸며준다는 건 멤버들이 잘 배우고 성장하라는 진심 어린 마음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제작한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하이프 보이(Hype Boy)' '슈퍼 샤이(Super Shy)'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브(352820) 산하 빌리프랩의 새 걸그룹 아일릿이 방시혁 하이브 의장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데뷔 날짜를 확정 지었다.
21일 빌리프랩은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이 오는 3월 25일 데뷔 앨범인 미니 1집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걸그룹인 만큼 첫걸음을 내딛는 아일릿을 향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아일릿은 소속사를 통해 "마침내 간절히 바랐던 데뷔를 하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라며 "함께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도 감사하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녹음,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하면서 한층 성장한 것 같다, 또한, 그 과정을 거치면서 데뷔를 실감하게 됐다"라며 "아일릿이라는 이름으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 드릴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얘기했다.
아일릿은 지난해 6월부터 9월까지 방영된 '알 유 넥스트?'(R U NEXT?) 통해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등 다국적 5인조 그룹으로 결성됐다. 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의지(I WILL)와 특별한 무언가를 의미하는 대명사(IT)가 결합해 탄생한 팀명에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그룹으로서의 포부가 담겼다.
특히 아일릿은 르세라핌, 뉴진스를 잇는 하이브 레이블즈의 세 번째 걸그룹이다. 이미 아일릿은 '알 유 넥스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보컬, 랩, 댄스 실력을 인정받았기에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