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세라핌 허윤진(01년), 초고속 셔터 부르는 파격 패션 치아 큐빅 박아 컴백 코앞

반응형

 

르세라핌(허윤진,김채원,카즈하,사쿠라,홍은채) 3번째 미니 앨범 ‘EASY’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2월19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르세라핌 허윤진이 포토 포즈에 응했다.

 

 

2월 5일 허윤진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at the dentists(치과에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윤진은 앞니에 나비 모양 '투스젬'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치아에 큐빅을 장식하는 투스젬은 젊은 층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투스젬은 투스(Tooth)와 보석을 뜻하는 젬(Gem)의 합성어다. 치아에 구멍을 뚫는 것이 아닌 의료용 레진 및 치아용 접착제를 이용해 치아 위에 큐빅 파츠 등 얹고 붙이는 시술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와 함께 배꼽에 피어싱한 모습이다. 허윤진이 나비 모양, 사쿠라가 리본 모양의 실버 피어싱을 했다.
앞서 허윤진은 르세라핌 미니 3집 티저에서 파격적인 '패딩 안에 팬티' 팬츠리스 패션이 화제가 됐다. 연일 파격적이고 개성 강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허윤진이 속한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를 발매한다. 신보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컴백에 앞서 두 편의 앨범 트레일러와 다섯 가지 콘셉트 사진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쏟아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오는 7일 트랙 샘플러, 8일 트랙리스트, 13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차례로 공개돼 신곡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