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정국, 글로벌 팝스타 계보 잇기 계속…당신 옆에 서서 BTS 만난 SLBS…패션 테크 액세서리 눈길

반응형

첫 솔로음반 '골든'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 레트로 펑크곡

 

글로벌 슈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정국이 시대를 풍미한 글로벌 팝스타의 계보를 따라가면서 독자적인 색깔을 만들고 있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정국이 내달 3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 타이틀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Standing Next to You)'는 그의 그루비한 보컬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이다.
'스탠딩 넥스트 투 유'는 지난 7월 발표된 정국의 첫 솔로 싱글 '세븐(Seven)(Feat. Latto)'의 프로듀서 앤드류 와트(Andrew Watt)와 서킷(Cirkut)이 다시 호흡을 맞춘 노래다.
정국은 '세븐'에서 2000년대 초반 투스텝 장르를 세련되게 소화했다. 캐나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 풍이라는 해석이 많았다. 두 번째 솔로 싱글이자 후속곡인 '3D(feat. Jack Harlow)'에서는 2000년대 중반의 힙합, 댄스를 기반으로 한 올드스쿨풍의 사운드를 끌어왔다. 미국 팝그룹 '엔싱크(N Sync)' 출신으로서 솔로가수로 입지를 확고히 다진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생각난다는 평이 많았다.
이번 '스탠딩 넥스트 투 유'로 미국의 전설적인 팝스타 프린스 풍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냐는 예상이 나온다. 

앞서 트렌디한 스타일은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함으로써 '댄스 솔로 아티스트의 계보를 잇겠다'는 포부를 드러낸 정국은 신곡 '스탠딩 넥스트 투 유'로 '완성형 퍼포먼스'를 적확하게 겨냥하고 나섰다.
정국은 이날 0시 트랙포스터를 공개했다. 게재했다. 트랙포스터에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정국의 모습이 담겼다. 정국은 오는 21~30일 '골든 더 트랙스'를 공개하고, 31일에는 수록곡 일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골든(GOLDEN)' 프리뷰를 마련한다. 11월2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나온다.
'골든'은 정국의 '황금빛 순간'을 모티브로 삼았다. 정국이 앨범에 수록된 모든 노래를 직접 선정했다. 수록곡 11개 전부 영어로 불렀다.

 


SLBS는 한국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서도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특히 MZ 세대에게 각광받는 셀럽·브랜드와 협업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16일 SLBS에 따르면 'BTS 뮤직 테마 스튜디오 투어'(BTS MUSIC THEME STUDIO TOUR)리는 이름을 단 이번 행사에서는 방탄소년단 앨범 중 10개를 선정, 테크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각 앨범 테마를 바탕으로 △갤럭시 Z플립 5 'BTS 뮤직 테마 에디션'(BTS MUSIC THEME EDITION) 리미티드 세트 △버즈 FE 에디션 △플립 수트 카드 △워치 스트랩 등 다양한 테크 액세서리 60종이 해당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화려한 테마파크 무드로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탄소년단 음악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튜디오 투어를 콘셉트로 잡았다. 이를 통해 각 공간에 연출된 오브제들 속에서 방탄소년단 음악들을 찾아보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 세트장을 재현한 분장실,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버터'(Butter) 그래픽 에셋을 직접 움직여 연출할 수 있는 커스텀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됐다.
SLBS 관계자는 "방탄소년단 음악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수많은 국내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그 음악을 즐기며 함께 기뻐하고 축하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공간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단순히 테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아닌 컬처 트렌드를 선도하고 전 세계에 전하는 고감도 패션 테크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LBS와 BTS가 협업한 팝업 스토어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토어인 삼성 강남 4층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장래희망은 호스트바서 샴페인 시키는 여자...홍대 가출 여중생들 남자와 데이트 30분에 35만원…

뉴스1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 채널 '카광'에는 '홍대 지뢰계, 2023년 가출 청소년의 삶'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지뢰계'란 '밟으면 터지는 지뢰 같은 여자'라는 뜻의 일본식 신조어이며, 예쁜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