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진스 하니, 앳된 미소 혜인, 도톰한 매력 입술 유아인 완전히 지운 무신사, 뉴진스 이을 새 앰버서더는?

반응형

그룹 뉴진스의 하니가 뮤직 페스티벌 참석차 17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해 일본으로 출국하기 전 인사를 하고 있다. 

 

그룹 뉴진스(NewJeans )가 ‘서머소닉 2023’ 참석 차 17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도쿄로 출국했다.

 

무신사는 에스엠엔터테인먼트(SM)의 신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를 신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라이즈는 SM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내달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무신사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예 보이그룹이 가진 열정과 에너지를 앞세워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내 브랜드 패션을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라이즈는 오는 21일 무신사 앱에서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쇼케이스에서는 일곱 멤버의 매력과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감도 높은 화보와 영상을 통해 무신사가 제안하는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시에 무신사 회원을 대상으로 라이즈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과 쇼케이스 기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라이즈는 무신사 스냅에서 멤버들의 취향이 드러나는 일상 스타일링 콘텐츠도 공개한다.

무신사 스냅은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 서비스다.

무신사는 앞서 지난해 10월 국내외 앰버서더로 여성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발탁하며 ‘신예 아이돌 효과’를 톡톡히 봤다.

특히 지난해 말 브랜드 뮤즈이자 무신사 스탠다드 앰버서더였던 배우 유아인의 마약 사건으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뻔했지만, 시의적절하게 뉴진스로 새 얼굴을 대체하는 데 성공했다.

동시에 남성 중심이던 플랫폼에서 여성 카테고리를 강화시키며 여성 고객까지 대거 흡수하고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데뷔를 향해 본격적으로 첫걸음을 내딛은 신예 라이즈가 무신사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신규 앰버서더를 통해 무신사가 보여줄 수 있는 입점 브랜드와 스타일의 폭이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가격이면 따라할 수 있겠어...조이-카리나 폭염 뚫은 청량 룩 3만원 에스파 카리나, 티셔츠와

레드벨벳 조이, 에스파 카리나가 선택한 가성비 좋은 반팔 티셔츠가 눈길을 끌고 있다 8월 7일 조이는 계정에 "몰랐는데 나는 핑크를 좋아하는 것 같다"는 문구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