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터밤 여신 권은비 알몸으로 화장실서 춤추다 오빠에게 들켰다 ‘워터밤 핫걸’ 권은비, 오늘도 예쁘고 섹시해

반응형

 

 

화장실에서 알몸 상태로 춤 연습한 권은비...춤추던 도중 친오빠하고 눈 마주쳐

'워터밤 서울 2023' 축제로 주목받은 가수 권은비가 한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권은비의 과거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31일 유튜브 채널 'M2'에 올라 온 영상이다. 영상에서 권은비는 '아이솔레이션' 춤을 연습하던 중 있었던 일화를 공유했다.

권은비는 "춤을 못 추던 시절 '아이솔레이션'을 너무 잘하고 싶어서, 그걸 알몸으로 하면 내 골반과 목이 잘 보이니까 화장실에 가서 알몸으로 춤 연습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때 누가 화장실 문을 열었다. 그래서 눈을 마주치고 나서 뻘쭘해서 바로 샤워하러 갔다"고 회상했다.

사연을 들은 백구영과 뱀뱀은 "알몸 상태에서 마주친 사람은 누구냐?"고 물었고, 권은비는 "친오빠"라고 답했다.

권은비의 흑역사(?)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동생 있는 입장에서 진짜 상상만 해도 최악", "누나나 동생의 벗은 모습은 그냥 고등어처럼 보인다", "친오빠 눈 삽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3' 축제에 참가했다.

이날 권은비는 속이 훤히 비치는 얇은 시스루 카디건에 비키니를 입어 반전 몸매를 뽐냈다. 공연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온통 권은비로 도배 될 만큼 파급력이 굉장했다.

‘워터밤 서울’을 핫하게 달군 가수 권은비가 사진을 공유했다.
26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ye bye Tokyo”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대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아찔한 디자인의 상의를 입고 눈을 뗄 수 없는 볼륨감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권은비는 하얀색 의상을 입고 잘록한 허리라인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예뻐요”, “‘워터밤’ 갔다가 도쿄까지..수고했어”, “무대 너무 잘했고 수고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3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3’에 출연해 역대급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블랙핑크 지수 꽃 MV 3억 뷰 돌파 블랙핑크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 속 조기 종영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변함없는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의 ‘꽃’ 뮤직비디오가 지난 27일 오후 6시 22분께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넘어섰다. 이는 공개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