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지수 꽃 MV 3억 뷰 돌파 블랙핑크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 속 조기 종영

반응형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변함없는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수의 ‘꽃’ 뮤직비디오가 지난 27일 오후 6시 22분께 유튜브 조회수 3억 뷰를 넘어섰다. 이는 공개 약 88일 만으로 블랙핑크 통산 23번째 3억 뷰 영상 대열에 합류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지수만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챕터 형식으로 담아낸 것은 물론 노래의 테마를 극대화한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이에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로 직행하는 데 이어 일주일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블랙핑크는 파리로 걸음을 옮겨 다시 한번 팬들과 호흡한다. 다음 달에는 영국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K팝 아티스트 최초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오른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연기 도전작인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이 조기 종영한다.

26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HBO 드라마 ‘디 아이돌’은 오는 7월 2일 5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당초 6부작으로 알려졌던 ‘디 아이돌’은 선정성 논란과 혹평 속에 결국 조기 종영하게 됐다.

‘디 아이돌’은 팝 아이돌 스타를 둘러싼 업계와 그 안에서 연결되는 관계를 그린 작품이다.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이 주연 조셀린 역을 맡았으며, 제니는 조셀린의 친구이자 백업댄서인 다이안 역으로 출연, 배우로 데뷔했다.

 

제니는 ‘디 아이돌’로 제76회 칸 영화제에 초청받아 레드카펫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하지만 예고편부터 수위가 높다는 평을 받았던 ‘디 아이돌’은 지난 4일 첫 방송부터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제니는 브라톱에 한 뼘도 안 되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출연해 남성 댄서들과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였으며, 제니가 연이어 흡연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흡연의 위험성을 간과했다는 비판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다른 출연자들의 노출과 자극적인 베드신 등도 도마 위에 올랐다.

‘디 아이돌은’ 당초 시즌2까지 기획됐으나, 현재는 제작이 불투명한 상황. 혹평과 선정성 논란에 시청률까지 저조한 탓으로 추측된다.

 

워터밤에서 만난 셀럽들의 핫한 스타일.zip 권은비→에스파..워터밤 들썩이게 한 ★들

올여름 휴가 룩을 찾고 있거나 뮤직 페스티벌에 갈 예정이라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2023 워터밤을 뜨겁게 달군 셀럽들의 페스티벌 패션! 에스파 윈터 1 / 3 깔끔한 블랙 보디슈트에 데님 핫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