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워터밤에서 만난 셀럽들의 핫한 스타일.zip 권은비→에스파..워터밤 들썩이게 한 ★들

반응형

올여름 휴가 룩을 찾고 있거나 뮤직 페스티벌에 갈 예정이라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2023 워터밤을 뜨겁게 달군 셀럽들의 페스티벌 패션!

에스파 윈터

1

/

3

 
 

깔끔한 블랙 보디슈트에 데님 핫 팬츠. 실패하지 않은 컬러 조합을 보여준 윈터! 얼핏 보면 심플할 수 있지만 하이 레그 컷으로 깊게 파인 보디슈트가 은근한 섹시함을 더해줘요. 살짝 흔들린 사진으로 인스타 ‘갬성’의 화룡점정을 찍어 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

오마이걸 미미

1

/

3

 
 

요즘 <지구 오락실 2>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도 워터밤 2023을 찾았어요. y2k 무드를 반영한 듯한 투명 고글에 레트로함이 느껴지는 그래픽 패턴이 프린트된 원숄더 탑, 여러 갈래로 나눠서 땋은 머리 등 요즘의 트렌드를 워터밤이라는 행사에 잘 녹여낸 똑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권은비

1

/

3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선보인 가수 권은비! 버버리 비키니에 시스루 셔츠, 화이트 데님 미니스커트로 청순함과 섹시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비키니 위에 시스루 셔츠를 걸쳐주는 스타일은 휴가지에서 시도해 볼 수 있겠는데요?

현아

1

/

2

 
 

워터밤에 현아를 빼놓을 수 없죠. 탑과 스커트, 모자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통일했으나 아이템들의 실루엣과 기장이 과감해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여기에 회색 컬러 렌즈와 독특한 목걸이, 후프 이어링에 팝한 립 컬러까지, 스타일링의 재미를 주는 요소들을 잊지 않았죠. 뮤직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알록달록하게 입는 게 싫은 이들이라면 현아의 이번 워터밤 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시

1

/

2

 
 

섹시함 한도 초과! 제시는 그녀는 컷아웃 디테일이 있는 자신의 글래머러스함을 가감 없이 드러냈죠. 여기에 동일한 컬러의 하의, 그리고 볼드한 선글라스와 체인 장식을 매치했어요.

스테이씨 재이 & 시은

1

/

4

 
 

걸그룹 스테이씨는 현재 유행 중인 블록 코어의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멤버 재이는 청량한 블루 컬러와 흰색의 숫자 마킹 조합이 축구 유니폼을 떠올리게 하는 보디 슈트에 데님 미니스커트로 발랄함을 강조했죠. 멤버 시은은 튜브탑 미니 드레스와 페이스 주얼을 활용해 축제의 뜨거운 분위기를 더했어요.

 

 

 

 

 

Advertisements
 
 
Advertisement (1 of 10): 3:55
 
 

‘워터밤’에 출연한 아티스트들이 폭발적인 에너지와 화끈한 퍼포먼스로 폭염을 날려버렸습니다.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워터밤 서울 2023’이 개최됐습니다. ‘워터밤’은 젊은 연령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직 페스티벌입니다. 물싸움을 하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여름철 대표 행사입니다.

‘워터밤’이 많은 주목을 받는 이유 중에는 역시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박재범, 선미, 제시, 현아 등 그간 ‘워터밤’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의 면면만 봐도 그 화제성과 열기를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올해 ‘워터밤’ 역시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23일에는 지코, 선미, 스윙스, 비투비, 우원재, 식케이, 쿠기, 김하온, 애쉬 아일랜드, 스테이씨, 권은비 등이 공연을 펼쳤습니다. 특히 권은비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등장해 ‘Underwater’, ‘Glitch’ 무대를 선보이며 엄청난 화제를 끌었습니다.

24일에는 박재범, 제시, 로꼬, 그레이, 오마이걸, 유겸, pH-1, 지올 팍, 릴러말즈, 카모 등이 나섰다. 이중 페스티벌의 아이콘 박재범은 단연 큰 환호성 속에 ‘All I Wanna Do (K)’, ‘GANADARA’, ‘우리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 ‘몸매 (MOMMAE)’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였습니다.

25일에는 에스파, 사이먼 도미닉, 현아, DPR LIVE, 뱀뱀, 비비, 빅나티, 이영지, 트리플에스 등이 출격했습니다. ‘워터밤’ 첫 출연인 에스파는 ‘Next Level’, ‘Thirsty’, ‘도깨비불 (Illusion)’, ‘Spicy’ 등의 곡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한편 ‘워터밤’은 전국 9개 도시에서 펼쳐집니다.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끝낸 ‘워터밤’은 7월 8일 광주, 15일 인천, 22일 대구, 29일 부산, 8월 5일 대전, 12일 수원, 19일 속초, 26일 제주로 열기를 이어갑니다.

 

브루노 마스부터 슈가·샤이니·워터밤… 더위보다 더 뜨거운 6월… 렌즈 낀 눈에 물 들어가면 이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6월 여름 더위보다 더 뜨거운 공연들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팝스타 브루노 마스는 17일, 18일 이틀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2017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