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완전체, 제이홉 입대 배웅…RM 곧 만나 형 BTS 제이홉, 오늘 육군 현역 입대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입대 배웅을 위해 멤버 완전체가 모였다.

 

제이홉은 18일 오후 2시께 강원도 원주시에 있는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그는 이곳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다음 달 말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RM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see you soon.. brother”(곧 만나자 형)이라며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모여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뷔 역시 SNS에 제이홉의 머리에 장난스럽게 손을 올리고 있는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제이홉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다.

앞서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제이홉의)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공지한 만큼, 제이홉의 입소 현장에는 소수의 팬만 현장을 찾았다는 후문이다.

제이홉은 이날 신병교육대 입소에 앞서 각종 SNS 등을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지난 14일 “지금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괜찮다. 생각보다 무덤덤하다.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 대한민국의 건장한 청년의 한 명으로서 의무를 다하는 것”이라고 입대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17일에는 머리를 짧게 자르고 거수경례를 한 사진과 함께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아미”라고 올렸다.

제이홉은 군 복무 중인 맏형 진에 이어 팀 내에서 두 번째로 군 복무를 하게 됐다. 멤버들의 입대에 따라 다른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진에 이어 BTS 중 두번째 입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18일 군 입대한다. 지난해 12월 진에 이어 BTS 멤버의 두번째 입대다.

제이홉은 이날 강원도의 한 육군 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제이홉은 전날 밤 늦게 팬 커뮤니티 서비스인 위버스에 짧게 머리를 자르고 경례하는 사진과 함께 “사랑합니다. 아미(방탄소년단 팬) 잘 다녀올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14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군대에) 잘 다녀올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일주일 전에는 ‘어떡하지’라는 감정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괜찮다”며 “시간이 진짜 빠르기는 하다. 잘하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지난 1일 “제이홉은 병역 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라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공지한 바 있다.

지난해 12월13일 입대한 진은 현재 신병교육대 조교로 근무 중이며, 지난달 일병으로 진급했다.

 

강동원 열애설 로제, 과감한 슬렌더 몸매…매거진 커버 장식 YG식 화법 확인불가… 강동원♥로

배우 강동원과 열애설이 불거진 블랙핑크 로제가 지큐 코리아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도트스타일의 점프 수트를 착용하는가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