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진스, 美롤라팔루자-日서머소닉 출격, Y2K 감성 선글라스 화보

반응형

뉴진스가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연달아 확정하며 올여름 뜨거운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22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오는 8월 예정된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 2023’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롤라팔루자'는 폴 매카트니, 에미넴, 메탈리카, 콜드플레이 같은 레전드 뮤지션들이 거쳐간 유명 음악 페스티벌이다. 매년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되는데 뉴진스는 '롤라팔루자'의 본거지인 미국 시카고서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발표된 ‘롤라팔루자 시카고’ 라인업에는 뉴진스 외 빌리 아일리시, 켄드릭 라마 등이 포함됐다. 시카고 축제에 K-팝 걸그룹이 초대받은 것은 뉴진스가 최초다.
뉴진스는 '롤라팔루자 시카고' 이후 일본에서 열리는 '서머소닉 2023’에 출격한다. ‘서머소닉’은 매년 약 20만 명이 찾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뉴진스는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K팝 그룹을 대표해 초청받았으며, 첫날(8월 19일) 조조 마린 스타디움과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 공연에 출연해 글로벌 라이징 스타로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뉴진스는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지 않았음에도 '서머소닉 2023'에 초대됐다.
한편 뉴진스의 싱글 앨범 ‘OMG’는 오리콘 주간 합산 싱글 랭킹(1월 16일 자, 3월 13일 자) 정상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라인뮤직, 애플뮤직 재팬, 스포티파이 재팬 등 주요 음원 차트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호성적을 이어갔다.
각종 글로벌 주요 차트서도 뉴진스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뉴진스는 싱글 앨범 'OMG'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 6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 기간에 앨범 타이틀곡 'OMG'와 수록곡 '디토'의 빌보드 '핫 100' 최고 순위는 각각 74위, 82위(2월 18일 자)였다. 아울러 뉴진스의 데뷔곡 ‘Hype boy’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에 32주 연속 차트인하며 해당 부문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장기간 신기록을 경신했다.

 

 




대세 걸그룹 뉴진스의 선글라스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전속모델 뉴진스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다채로운 컬러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뉴진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각기 다양한 포즈와 함께 레트로 바이브의 매력 넘치는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우뚝 선 뉴진스는 Y2K 복고 패션 붐을 몰고온데 이어 선글라스 화보에서도 복고 감성을 물씬 풍기며 유행 디자인을 보여준다.




카린은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봄 시즌을 겨냥해 화사한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 라인을 선보인다. 카린 측은 “신제품은 얼굴에 자연스럽게 매치될 수 있는 컬러 배리에이션과 더불어 풀 티타늄 사용으로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라운드, 스퀘어, 오벌, 보잉’ 4가지 셰입의 디자인으로 구성해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카린 공식몰에서는 28일부터 뉴진스 스페셜 한정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중 카린 아이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선글라스와 안경 각각의 케이스를 제공한다.
한편 뉴진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연달아 확정하며 K팝 걸그룹으로 우뚝 선 위상을 보여준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와 일본 ‘서머소닉(SUMMER SONIC) 2023’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살짝 보이는 쇄골..방탄소년단 뷔, 봄날의 서정 사기 계약 방탄소년단 뷔 분노→이서진 당근 투

방탄소년단(BTS) 뷔가 패션 매거진 표지를 장식,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패션매거진 '엘르코리아'(ELLEKOREA)는 '뷔가 그려낸 봄날의 서정, 남성미 대폭발'이란 주제로 뷔의 커버를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