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27)가 비주얼을 과시했다.
28일 제니는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behind scene from the video", "kisses"라며 여러 개의 영상을 게재했다.
화려한 의상과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니는 강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슬림한 몸매와 볼륨감까지 갖춘 각선미가 감탄을 자아낸다.


제니는 최근 캐나다 출신 가수이자 일론 머스크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그라임스(Grimes)의 신곡 '시니가미 아이즈(Shinigami Eyes)'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함께 찍은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제니가 공개한 영상도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중 하나.
한편 제니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8일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behind scene from the video", "kisses"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개의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제니는 화려한 탱크톱에 빨간 바지로 깔맞춤 패션을 선보였으며 레게 헤어스타일처럼 머리카락을 꼬아서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여기에 브래지어 같은 탱크톱으로 아찔한 볼륨감까지 과시하는 한편 건강미 넘치는 복근까지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제니는 최근 캐나다 출신 가수이자 일론 머스크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그라임스(Grimes)의 신곡 '시니가미 아이즈(Shinigami Eyes)'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제니가 공개한 영상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중 하나였다.
던지자니 아깝고, 들고가자니 겁나고…LG엔솔 딜레마 '100조' LG엔솔 상장에 증시 휘청..영향 언
SKIET 크래프톤 2개월여 후 최고가 터치 글로벌지수 편입하면 패시브자금 유입 기대 코스피200 편입 공매도 대상…조정받을 수도 기관, LG엔솔 담으려 다른 종목 매도..받아줄 세력 없어 수급 왜곡
hoonse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