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레일유통 부패 없는 청렴문화 정착에 앞장선다 조형익 코레일유통 대표, 조직내 청렴문화 정착ㆍ강화

반응형

부패 ZERO 청렴 결의 통해 대국민 신뢰도 강화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직원대표 결의문 낭독

 

 

뉴욕증시, 美 금리 급등에 하락 출발… 나스닥 2%↓ 조기 긴축 우려 지속에 혼조세 SK팜테코 내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2022 IPO트랙 초청된 유일한 한국 기업 “소분자, 세포유전자치료 CDMO 집중” “CBM 투자 더 늘어날 수 있어”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의 조기 긴축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

hoonseung.tistory.com

 

유통 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반부패 및 청렴하고 공정한 조직문화 실현을 위해 ‘2022년도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를 지난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는 조직 전체에 공정하고 투명한 청렴의식의 정착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추진되었다.
코로나19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는 직원 대표의 청렴 결의문 낭독과 조형익 대표이사의 청렴과 윤리경영에 대한 당부의 순으로 이어졌다.
코레일유통 직원 모두의 청렴 서약서를 모아 청렴 결의문 낭독에 나선 최시승 대리와 최은솔 주임은 “청렴실천을 다짐하면서 업무 수행시 청렴도와 투명성이 기업의 최우선 생존가치임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코레일유통 조형익 대표이사는 “공공기관의 임직원으로서 원칙과 기본을 중시하는 청렴의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앞으로도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코레일유통이 되기 위해 조직내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고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올 한해 감사실 주관으로 클린신고 센터 운영, 맞춤형 청렴교육, 부패신고 모의체험 등 다양한 반부패 청렴시책의 운영을 통해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반응형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는 직원 대표의 청렴 결의문 낭독을 비롯해 조형익 대표이사의 청렴과 윤리경영에 대한 당부의 순으로 진행됐다.
청렴 결의문 낭독에 나선 최시승 대리와 최은솔 주임은“청렴 실천을 다짐하면서 업무 수행시 청렴도와 투명성이 기업의 최우선 생존가치임을 되새기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조형익 코레일유통 대표이사는“공공기관의 임직원으로서 원칙과 기본을 중시하는 청렴의식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면서 “앞으로도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코레일유통이 되기 위해 조직내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고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올해 감사실 주관으로 클린신고 센터 운영을 비롯해 맞춤형 청렴교육, 부패신고 모의체험 등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에 역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박규리 전 남친 송자호, 국회의원 출마 선언...알고보니 2000년생 국회의원 출마 선언한 '동원건

김희철, 장우혁, 윤균상과도 절친이라고.. “만 26세 아닌 21세” 나이 정정, 이유는... 그룹 카라 박규리의 전 남자친구인 송자호 피카프로젝트 공동 대표가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한 가운데, 실제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