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헤중' 송혜교 장기용,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1·2위...전지현 3위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의 슈퍼콜라겐 에센스 완판으로 매출 상승 송혜교, 그녀의 완판 비결?

반응형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완판템’ 만들어



'지헤중' 송혜교, 장기용 커플이 12월 드라마배우 브랜드평판 1, 2위를 가져갔다. 3위는 '지리산'의 전지현이었다.
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1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4,816,041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1위 송혜교 브랜드는 참여지수 1,699,226 미디어지수 1,299,551 소통지수 1,353,831 커뮤니티지수 1,976,105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328,712로 분석됐다.
2위 장기용 브랜드는 참여지수 1,314,156 미디어지수 967,788 소통지수 941,638 커뮤니티지수 1,047,36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70,942로 분석됐다.
3위, 전지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421,364 미디어지수 717,975 소통지수 920,725 커뮤니티지수 2,191,99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4,252,058로 분석됐다.

4위는 사극 '연모'의 박은빈, 5위는 종영한 '너를 닮은 사람'의 고현정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2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연기하는 송혜교 브랜드가 1위로 분석됐다"며 "송혜교 브랜드는 빅데이터 링크 분석에서 '애틋하다, 완벽하다, 응원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장기용, 키스, 초동안'이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9.58%로 분석됐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한 결과다.

모델 송혜교 출연 중인 드라마 힘입어 슈퍼콜라겐 에센스 ‘완판템’ 만들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 노출 이후 품절
홈쇼핑, 커머스 채널 등에서 준비한 물량 완판

 

 

바이탈뷰티는 자사 모델 송혜교가 SBS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에서 선보인 슈퍼콜라겐 에센스 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송혜교가 슈퍼콜라겐 에센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바이탈뷰티는 방송 이후 품절로 매출 효과를 봤다.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는 드라마 지헤중에서 능력 있는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 역으로 분해 열연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그녀의 입고 마시고 바르는 모든 것이 ‘송혜교 스타일’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실제 ‘지헤중 송혜교’, ‘지헤중 송혜교 피부’, ‘지헤중 송혜교 패션’ 등 연관 검색어가 생기는 것은 물론, 관련 아이템들이 줄줄이 완판을 기록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속 포착된 콜라겐에 대한 반응도 높아지고 있다. 마시는 콜라겐이 방송을 탄 이후 송혜교의 동안 피부와 함께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7회 방송에서 송혜교가 친구 박효주와 대화 중 마신 핑크색 앰플의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방영 직후 홈쇼핑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론칭 이후 최대 실적을 거뒀다.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이른바 ‘송혜교 콜라겐’으로 알려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피부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최근에는 식약처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새로운 기능성으로 인정하며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 입지를 굳혔다.
바이탈뷰티 담당자는 “지헤중 드라마 방영 이후 슈퍼콜라겐 포털 검색량이 지난달 대비 최대치를 기록하고 준비한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며 “극 중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화제가 되면서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계속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녀가 선택하기만 하면 완판이다. 바이탈뷰티는 모델 송혜교가 출연 중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에 슈퍼콜라겐 에센스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매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바이탈뷰티 모델 송혜교는 드라마 <지헤중>에서 능력있는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역으로 분해 열연하고 있다. 회가 거듭될수록 그녀의 입고 마시고 바르는 모든 것이 ‘송혜교 스타일’로 불리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 ‘지헤중 송혜교’, ‘지헤중 송혜교 피부’, ‘지헤중 송혜교 패션’ 등 연관 검색어가 생기는 것은 물론 관련 아이템들이 줄줄이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속 포착된 콜라겐에 대한 반응 역시 뜨겁다. 마시는 콜라겐이 방송을 탄 이후, 송혜교의 동안 피부와 더불어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7회 방송에서 송혜교가 친구 박효주와 대화 중에 마신 핑크색 앰플의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방영 직후 홈쇼핑에서 큰 관심을 받으며 론칭 이후 최대 실적을 거뒀다. 라이브 커머스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완판됐다.
일명 ‘송혜교 콜라겐’으로 알려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 식약처 피부 기능성 인정 콜라겐으로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제품이다. 최근에는 식약처로부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새로운 기능성으로 인정받으며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써 입지를 굳혔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지헤중 드라마 방영 이후 슈퍼콜라겐 포털 검색량이 전월 대비 최대치를 기록하고 준비한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라며 “극 중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화제가 되면서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에 대한 고객 니즈가 계속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접종후 생리 끊겼는데 또 맞으라네요"…백신패스 놓고 부글부글 극장·공연장 '백신패스' 본격

고교생 靑청원에 25만명 동의 정부 "방역패스, 차별아니다" 오미크론 확진자 12명 더 늘어 ◆ 커지는 방역패스 논란 ◆ 직장인 A씨는 지난 10월 코로나19 화이자 백신으로 2차 접종을 하고 38.5도를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