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감성이 뭔데요"..방탄소년단 정국, 첫 스토리 오픈→MBTI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 인스타 개설 직후 '월드 실트' 1위→총 72개국 실트 랭크 ..전세계 관심 '폭주'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정국이 자신의 MBTI를 공개했다.

7일 오전 방탄소년단 정국은 개인 SNS에 "사람들이 이런 거는 게시물에 올리는 거 아니라고 했다. 인스타 감성이 뭔데요"라며 MBTI 결과를 캡처 게재했다.

앞서 방탄소년단 정국은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뒤 피드에 "하프앤하프"라며 MBTI를 업로드했던 바. 하지만 정국은 이내 해당 게시물을 삭제, 스토리에 업로드했고 MBTI 결과가 하나만 올라가자 두 개가 모두 보이게 재편집한 뒤 다시 한 번 게재해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에 아미(팬클럽)들은 개인 SNS 적응기를 보내고 있는 정국을 향해 "귀여워", "다 신경 쓰고 있었네", "귀여우니까 놀리고 싶어서 그런 거야" 등의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7일~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2년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개인 인스타그램이 공개된 이후 전세계 실트 1위에 장시간 이름을 올리며 '소셜 제왕' 다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지난 6일 방탄소년단은 데뷔 8년 만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처음 개설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SoFi Stadium)에서 찍은 사진 1장을 팬들과 공유했다.
해당 사진 속 정국은 거대한 소파이 스타디움에 설치된 무대에 앉아 'SoFi Stadium'이 쓰여진 전광판을 마치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국은 웅장한 스타디움을 꽉 채우는 월드 슈퍼 스타의 아우라를 풍기며 블랙 볼캡과 후드티를 입고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고 선글라스로 남다른 스타일 감각을 뽐냈다.

 

 

멀리서도 정국은 날렵한 턱 선이 돋보이는 선명하고 굵직한 이목구비로 물오른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고 입술을 '츄~' 내밀고 사랑스러운 매력도 발산했다.
당일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된 직후 7시 경과, 9시 경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 'jungkook'이 월드와이드(전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압도적인 인기가 나타났다.

 


이후 새벽 1시 경에도 'jungkook'이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130만 언급량을 나타내며 1위에 올랐다.
또 트위터에서 JUNGKOOKS, jungkook 등이 미국, 인도, 싱가포르, 아랍, 파나마 등 21개 국가 1위에 랭크됐고 총 72개 국가에서 트렌드되는 등 전세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날 정국의 신박한 인스타그램 계정 또한 화제를 모으며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 '전정국 아이디' '정구기 아이디' 가 15위, 18위에 각각 랭크됐다.

 

정국의 계정은 'abcdefghi__lmnopqrstuvwxyz'로 알파벳 a부터 z를 나열했고 그 사이 자신을 지칭하는 이니셜 jk만 언더 바를 사용하면서 재치 있고 개성 넘치는 면모를 보여줬다.
팬들은 "정국이 소식 많이 듣고 싶다 인스타에서 자주 들려줘" "바로 사진 올려준 정국이 넘 다정해" "정국아 밤이 사진 많이 올려줘 보고싶어" "인스타에서 정국이 근황을 보게 된다니 벌써부터 설레" "전정국 아이디 진짜 독.보.적.임." "정구기 아이디 전정국 스러워 킹받음" "우리 정구기 창의력 대마왕 진짜 씽크빅 쩔어" "와 절때 안 잊혀질 계정 대박" "전정국 아이디 진짜 어이없게 귀엽네" "계정 개설하니 바로 전세계 실트 1위 역시 소셜 제왕 답게 전세계 관심도 폭발적임" "정국이 아이디 정말 지니어스해" 등 반응을 나타냈다.
정국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4시간 40분 만에 1000만 팔로워를 돌파했고 현재도 팔로워 수가 오르고 있으며 7일 오전 6시 기준 공개 12시간 만에 1480만 팔로워를 나타냈다.
한편, 앞서 정국은 MTV 라틴아메리카가 주최한 '2019 MTV 밀레이얼 어워즈'에서 인스타그래머 글로벌 수상자로 확정됐다.
당시 정국은 인스타그램, 트위터, 웹 투표에서 엄청난 투표 수로 함께 후보에 오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빌리 아일리시, 숀 멘데스, 마시멜로 등을 제치고 인스타그래머 글로벌 상 주인공이 된 바 있다.

'핫 트렌드 송즈'는 트위터에 구동되는 차트로서, 트위터 통계로 한 주간 핫 트렌드인 곡 순위를 집계한 것이다. 이에 소셜에서 'Falling' 커버의 한 주 뜨거웠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10월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 가수 겸 배우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의 'Falling'을 커버해 공개했다.
'Falling' 커버곡은 공개 이후 장기간 전세계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유튜브에서 한국 솔로이스트의 오디오 영상으로 24시간 이내 '최다' 조회수 900만, '최단' 시간 1500만뷰, 2000만뷰, 25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유튜브에서 공개 24시간 이내 최다 '좋아요' 240만을 얻은 솔로이스트의 오디오 영상이자 역대 최다 '좋아요' 350만을 얻은 한국 솔로이스트 오디오라는 기록을 수립하는 등 끝 없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해리 스타일스의 오리지널 'Falling'은 정국이 커버한 후 379% 증가한 미국 디지털 판매량을 보이기도 해 그의 강력한 보컬 파워와 영향력을 제대로 느끼게 했다.
'Falling' 커버는 정국 특유의 색깔이 녹아 있는 섬세한 감성을 감미롭고 청아한 보이스와 아련한 음색을 바탕으로 재해석해 부르며 짙은 울림과 여운을 안겨준다. 또 정국의 단단하고 특출난 보컬 스킬과 벨팅 창법의 고음은 절절함을 배가 시키며 중독성 강한 귀 호강을 선사한다.
한편, 정국의 'Falling' 커버는 7일 기준 유튜브에서 3026만뷰, 371만 '좋아요'를 넘어섰다.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악성 루머 강경 대응…"무관용 법적 조치" 아이즈원 최예나, 재벌 회장

"최예나, 재벌 회장이 뒤봐줬다" 루머 확산, 강경 대응 예고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 그룹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가 '재벌 회장 루머'에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최예나 소속사 위에화엔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