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akaocdn.net/dn/cSCZuw/btspNgFeFi6/NGemkHY3FNGiOkJVMIp3dk/img.jpg)
가수 권은비와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가 재회했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어서오고'를 통해 공개된 '선넘는 맵찔이' 영상에서 권은비와 덱스는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앞서 권은비는 '냉터뷰' 출연 이후 덱스가 소셜미디어(SNS) DM을 보냈는데 4개월 동안 답장을 하지 않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권은비는 덱스에게 "답장 늦어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덱스는 "괜찮다"라며 "은비가 답장을 해줬다. 은비 같은 경우에는 (DM이) 너무 많이 쌓여 있다 보니까. '좀 늦어서 미안하다' 그래서 내가 '괜찮다. 이미 마음에 상처받았는데 이제 와서 무슨 소용이냐'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권은비는 "그렇게 마무리하고 마지막에 '혹시 내 유튜브 나와줄 수 있어?' 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덱스는 "DM을 좀 기다리긴 했다. 제가 씹혀본 적이 처음이라"라며 웃었다. 이어 "근데 보내본 적도 처음이다. 얼굴이 알려지신 분한테 제가 개인적으로 DM을 보내본 건 사실 처음"이라고 말했다.
![](https://blog.kakaocdn.net/dn/bI2zrU/btspYeTlWnI/a3OrCWwHZkKw1JZzYCiuZK/img.jpg)
덱스는 "보내면서도 괜한 오해를 살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답장은 일단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안 오더라.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저도 완전히 잊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답장이 왔다. 진짜 왜 이러는 걸까. 잘못된 거 아닌가. 토끼라고 해놓고 쟤는 토끼가 아니다. 여우 아닌가"라고 털어놨다.
권은비는 "저도 너무 답장을 늦게 해서 일단 미안한 마음이 컸다. 분명히 기다렸을텐데"라고 전했다. "어떤 모습에 설나"라는 쪽지 질문에 덱스는 "되게 깍쟁이일 줄 알았다. 근데 너무 털털하다. 촬영했던 모습이랑 촬영 끝나고 모습이 똑같다. 매력적이고 괜찮은 친구구나"라고 답했다.
권은비는 덱스에 대해 "진영이는 진짜 좋은 친구"라며 선을 지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덱스는 권은비에게 이성적인 호감도를 1부터 10까지 표현해달라고 요청했다. 권은비는 "솔직하게 이야기하겠다"라며 "7"이라고 답했다. 덱스는 권은비에 대한 호감도를 "8"이라고 밝혔다.
![](https://blog.kakaocdn.net/dn/u4RlU/btspTKlddZF/DigqELOgsSKCyY3KdGRD40/img.jpg)
가수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렸다.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는 뜨거운 여름날의 열기를 잠재워줄 그만의 강렬하고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청량한 매력까지 모두 느낄 수 있는 서머 시즌 앨범이다.
있지 유나, 진정한 바비인형 허리 보험 들어야겠어요 눈에 별 박힌 듯 리얼 바비인형 포스 뿜어
그룹 ITZY(있지)가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진행되는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방송 일정에 참석했다. 있지 멤버 유나가 짙은 화장을 하지 않고도 바비인형 같은 포스를 뿜어
hoonseu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