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지민 닮고파…3억 들여 성형 캐나다 배우, 韓서 턱 수술 중 사망 태양 BTS 지민 피처링 바이브로 다시 세상에 나와

반응형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을 닮으려 약 3억원을 들여 12차례 성형수술을 받은 캐나다 배우가 세상을 떠났다.

 

24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세인트 본 콜루치(22)는 지난 23일 오전 한국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

앞서 콜루치는 BTS 지민과 닮기 위해 지난해 턱 보형물 삽입, 안면 리프팅, 코, 안구 및 눈썹 거상술, 입술 축소 등 사소한 수술을 포함해 총 12차례의 성형 수술을 받았다. 수술 비용만 22만 달러(약 2억9400만원)에 달했다.

이어 그는 지난해 11월에 삽입한 턱 보형물을 제거하기 위해 22일 저녁 수술받았다. 그러나 감염으로 인한 합병증이 발생해 삽관을 시도했으나, 결국 몇 시간 후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콜루치와 함께 일해온 홍보담당자 에릭 블레이크는 "매우 비극적이고 불행하다"며 애도를 표했다.

동시에 "콜루치도 턱 보형물 삽입 수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알고 있었지만 수술하길 원했다"며 "콜루치는 외모에 대해 매우 자신이 없었다. 네모난 턱선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고, 동양인처럼 V자 턱선을 원했다"고 말했다.

콜루치는 지난해 6월부터 6개월간 8부작 한국 드라마 '예쁜 거짓말'을 촬영했고, 이는 올해 10월 미국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방영될 예정이었다.

드라마에서 그는 주인공 중 한 명인 하룻밤 사이 우연히 K팝 아이돌이 되는 부유한 유렵 교환 학생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와 관련 블레이크는 "콜루치는 정말 열심히 일했다. 그가 2019년 한국에 와서 음악 산업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한 회사에서 그를 데려가 7년간 계약을 맺고 주거비, 교통비, 생활비를 지원해주기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콜루치는 짙은 금발, 파란 눈, 키 182㎝에 82㎏의 체격을 자랑했다. 하지만 그는 얼굴에 자신이 없었고 서양인 외모 때문에 차별받는다고 느꼈다. 한국에서 직장을 구하는 것에 매우 어려워했다"고 주장했다.

 

 



가수 태양이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리사, 빈지노와의 피처링 비하인드를 밝혔다.
태양은 지난 24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새 EP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발매 기념 음감회를 열었다.
이번 앨범에는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리사, 빈지노, 브라이언 체이스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지난 1월 선공개한 ‘바이브’에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슝’과 ‘인스피레이션’에는 각각 블랙핑크 리사와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함께했다.
태양은 ‘바이브’에 대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지민과 협업을 했다기 보다는 너무나 감사하게 그런 아이디어가 나왔고, 좋은 자리에서 지민과 만나서 좋은 곡이 나왔다”면서 “제가 오랫동안 활동을 안 했는데 이 곡을 통해 세상에 나오게 됐다. 또 방탄소년단 지민과 협업을 하게 된 의미 있는 노래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슝’을 소개하며 “전역 후 음악작업을 했는데 쉽게 접근하기가 힘들더라. 프로듀서들과 말장난 수준으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거기에 멜로디를 만들고 가사를 만들었다. ‘내가 이렇게 음악을 좋아했는데’라는 생각을 하게 한 트랙이다. 여자 래퍼가 피처링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하다가 가장 가까이 있던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하게 됐다. 이 곡을 만든 후에 음악작업이 순조롭게 이어졌다”라고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인스피레이션’은 군대에서 만난 빈지노와 협업을 한 노래라며 “예전부터 계속 제가 영감을 받았던 노래, 아티스트, 삶에 대한 생각들에 대한 것을 하나의 노래로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것을 이 트랙을 통해 드디어 노래로 옮기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다운 투 어스’는 태양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를 비롯해 ‘바이브(VIBE)’, ‘슝!’, ‘나는’, ‘인스피레이션’, ‘나이트폴(Nightfall)’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에는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리사, 빈지노, 브라이언 체이스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25일 오후 6시 발매

 

블랙핑크, 유튜브 누적 조회수 300억 돌파...21번째 기네스 신기록 블랙핑크 지수, 빌보드에서 단

갤러리의 1/51 사진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기네스 세계 신기록을 추가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18일 블랙핑크가 '유튜브 최다 조회수 음악 채널'로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