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 팔로워 9000만..아시아 최단 기록 깼다 리사의 일상 엿보기

반응형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인스타그램 1억 팔로워를 목전에 두고 있다.
13일(한국 시각) 리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9000만명을 돌파했다. 특히 리사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9000만 명을 아시아 최단 시간에 돌파하며 '인스타 퀸'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이는 지난 2018년 공개된 지 약 4년 8개월 만에 세운 기록이다. 아시아인이 인스타그램에서 9000만명 팔로워를 달성한 종전 최단 기록은 비라트 콜리의 공식 인스타그램(5년 6개월)이었다.
리사보다 높은 아시아 스타는 인도의 크리켓 국가대표 비라트 콜리(약 2억4000만 명), '원더우먼' 타이틀 롤로 유명한 이스라엘 출신 배우 갤 가돗(약 9790만 명)가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9000만 명을 돌파한 아시아인은 비라트, 갤, 리사가 유일하다.
또한 리사의 9000만 팔로워 돌파는 K팝 아티스트 및 국내 연예인 기준 전체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특히 주목할 점은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 이하 기네스)에 따르면 리사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K팝 아티스트 최다' 세계 기록을 세웠다.
세계로 영역을 넓히면 셀럽 중 38위에 해당한다.
이외에도 마케팅 분석회사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가 따르면 블랙핑크 리사는 인스타그램 톱음악 인플루언서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리사는 톱인스타그램 음악 인플루언서 차트에서 비욘세, 마일리 사이러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또한 리사는 톱1000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차트에서는 8위를 기록했다. 이 차트에는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일리 제너, 비욘세, 네이마르 등이 포함됐다.

 

 

블랙핑크 리사의 네 번째 포토북 ‘LISA 0327 PHOTOBOOK VOL.4’ 예약 판매가 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됐다.

이번 포토북에는 리사의 지난해 블랙핑크 정규 2집 활동, 국내외 활동 비하인드, 여행 사진 등이 담겼다. 이번에도 리사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직접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을 비롯한 모든 작업에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해당 포토북은 하드커버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리사의 시각으로 바라본 세상과 그의 다채로운 일상이 엿보이는 이미지로 184페이지를 꽉 채웠다. 여기에 랜덤 폴라로이드와 랜덤 셀피 포토카드,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구성품이 준비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울러 세 번째 포토북과 마찬가지로 FSC(산림관리협회)의 인증을 받은 용지를 사용해 산림 보호에 동참, 환경보호를 위한 콩기름 잉크와 재활용을 할 수 있는 코팅으로 만들어졌다. 포장 비닐 또한 생분해 가능한 소재인 PBAT가 사용됐다.

리사는 지난 2020년부터 자신의 생일인 ‘0327’이라는 타이틀로 꾸준히 포토북을 선보여왔다. ‘0327’ 시리즈는 모두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배정된 온라인 수량이 매진되며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네 번째 포토북 예약판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되며 3월 27일부터는 YG셀렉트, 위버스샵, Ktown4u 및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K수식어 안 지겹나 외신 질문…네티즌 극찬한 BTS RM 답변 BTS 정국, 화이트데이 사탕처럼 달콤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리더 RM(본명 김남준)이 한 유럽 언론 인터뷰에서 “‘K’ 라벨은 우리 조상들이 싸워 쟁취한 품질보증서”라고 말했다. 스페인 매체 엘 파이스(El País)는 지난 12일 (현지시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