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종석, ♥아이유 첫 언급 세상 제일 웃겨 또 터졌다 미담

반응형

배우 이종석이 연인인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언급했다. 열애를 인정한 이후 첫 언급이다.

22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의 화보 인터뷰에서 배우 이종석은 최근 공개 연애를 시작한 아이유 이야기가 나오자 “이렇게 불쑥 들어오시나”라면서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는다. 저 역시 그렇다”고 애정을 표했다.

이어 “다만 저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그런 위로를 받는다는 점이 다를 뿐”이라며 “무엇보다 저희는 꽤 오래 전부터 친구였고, 전 세상에서 그 친구가 제일 웃긴다. 30대로 올라오면서 느꼈던 고민의 시기에 친구였던 그 분께 정말 많은 위로를 받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그 친구가 저한테 ‘이제 많이 어른스러워졌다’는 얘기를 해줄 때면, 더 어른이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서 “그리고 지금보다 더, 훨씬 더 나은 인간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공개적으로 아이유를 향한 사랑을 고백했다.

 

이종석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한 뒤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는 수상소감을 남겨 무성한 추측을 낳았다. 결국 그 대상이 아이유임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아이유는 최근 배우 채도형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며 의리를 지켰다.
채동현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SNS에 연이어 목격담을 올리며 퍼진 것. 한 하객은 "축가 아이유라고...? 대박... 너무 예쁘다"라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아이유는 대세 스타로서 바쁜 와중에도 지인들의 결혼식 축가를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9년엔 절친인 배우 유인나 매니저의 결혼식 축가를 부르기도 했으며, 작년엔 배우 이종석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기 전 그의 여동생 축가도 맡아 화제를 모았었다. 티아라 출신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 결혼식 축가도 아이유가 불렀다.
특히 채동현과는 2018년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인연을 현재까지 이어가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극 중 아이유는 김대리 역의 채동현의 뺨을 때렸었다.
한편 아이유는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이종석이 2022년 12월 31일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의미심장한 소감을 밝혀 알려지게 됐다.

 

안다행 아이브 안유진, 남다른 먹방 개척 럭키슈에뜨 모델 발탁..MZ세대 아이콘

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이 남다른 먹방 집중력을 보였다. 안유진은 20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 빽토커로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유진은 ‘안다행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