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유가 임상춘 작가의 폭싹 속았수다 출연을 확정지었고, 상대 배우를 보니 무해함 끝판왕 조합이라 벌써부터 기대감 치솟는다…동백꽃 작가에 나의 아저씨 감독

반응형
 

영화 '브로커'로 2022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아이유가 차기작으로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선택했다. 아이유의 상대 배우는 93년생 동갑내기 배우 박보검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됐다.

27일 '폭싹 속았수다'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와 박보검이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한다"며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이며 올 상반기 사전제작에 착수할 계획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애순이와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다. 제목인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어다.

옛날 사진의 고된 배경 속에서 늘 웃고 있었던 우리 엄마, 아빠의 쨍쨍했던 시절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또한 '폭삭 속았수다' 제작진은 엄마의 첫사랑 이야기, 아빠의 무용담, 할머니의 반항아 시절, 할아버지의 사랑꾼 시절 등 너무 어렸고 여전히 여린 그들의 계절에 보내는 헌사와 같은 작품이라는 설명을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작품은 아이유가 '호텔 델루나' 이후 4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이며 박보검 역시 전역 후 첫 복귀작이기에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드라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의 임상춘 작가가 극본을 '미생', '시그널',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신작 ‘폭싹 속았수다’ 주연 확정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 연출도 기대

 

 

<동백꽃 필 무렵>의 임상춘 작가가 2023년 신작 <폭싹 속았수다>를 선보인다. <나의 아저씨> 김원석 감독이 연출한다. 주연 배우는 아이유(이하 ‘이지은’)와 박보검으로 28일 확정 보도됐다. 제작진과 출연진 이름만으로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힐 만 하다. 이 작품은 현재 기획 마무리 단계로, 상반기에 촬영을 시작해 사전 제작이 완료된 뒤 방송한다.<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애순’과 ‘관식’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다. 제목 ‘폭싹 속았수다’는 ‘수고 많으셨습니다’라는 뜻의 제주어. 제목처럼 옛날 사진의 고된 배경 속에서 늘 웃고 있었던 우리 엄마, 아빠의 쨍쨍했던 시절을 이야기한다. 제작진은 엄마의 첫사랑 이야기아빠의 무용담할머니의 반항아 시절할아버지의 사랑꾼 시절 등 너무나 어렸고 여전히 여린 그들의 계절에 보내는 헌사와 같은 작품이라고 했다<동백꽃 필 무렵>에서 소시민의 일상에 귀 기울이며 따뜻함을 전해준 임상춘 작가의 장점이 이번 작품에서 그대로 전해질 듯하다.

 

섬세한 심리를 잘 담아내는 김원석 감독과의 호흡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김원석 감독은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에서 인물의 감정 변화 등을 세밀하게 포착하는 연출로 화제를 모았다. 여자 주인공 애순을 연기하는 이지은이 김원석 감독의 작품 <나의 아저씨>에서 배우로 우뚝 섰다. 이지은의 장점을 잘 아는 김원석 감독과 <나의 아저씨> 이후 <호텔 델루나> <페르소나> <브로커> 등 여러 작품을 거치며 배우로 무르익은 이지은의 만남이 이번 작품에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도 관심사항이다.

00:01

이지은이 연기하는 귀여운 반항아 애순은 여러모로 야무져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반항할 때마다 목소리는 염소처럼 떨리는 간 작은 문학소녀다. 학교도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시인을 꿈꾸고, 울 때도 숨김없고 웃을 때는 온 바다에 울리게 웃는 당차고 야무진 캐릭터다.이지은과 박보검의 만남도 화제다. 박보검이 연기하는 관식은 말없이 단단한 무쇠 같은 인물이다. 부지런하고 성실하다. 오로지 애순만 사랑하고 존중하는 묵언의 전사다. 제작사인 팬엔터테인먼트 쪽은 28일 보도자료를 내어 임상춘 작가와 김원석 감독 그리고 이지은과 박보검까지 최강 제작진과 출연진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시 고개 드는 가상화폐 FBI 작년 가상화폐 1200억원 해킹은 北 조직 소행

26일 서울 강남구 빗썸고객센터 전광판에 비트코인 등 주요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세가 표시되고 있다. 미국의 연준이 긴축을 완화할 것이라는 기대로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보이며 이날 비트코

hoonseung.tistory.com

 

반응형